닛산, 팔색조 중형세단 뉴 알티마 1호차 전달식

  • 입력 2012.10.24 14:2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지난 23일 새롭게 태어난 중형 패밀리 세단 뉴 알티마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차량 출고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아시아 최초로 국내 출시된 뉴 알티마의 1호차 주인공 정황희씨는 40대 중반 자영업자로 초등학교 3학년 자녀를 둔 가장이다. 정황희씨는 국내외 브랜드의 패밀리 세단을 비교하던 중 세련된 디자인, 주행성능, 높은 연비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뉴 알티마를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황희씨는 "뉴 알티마는 중형 세단다운 고급스러움을 풍기면서도 날카롭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먼저 눈길이 갔다. 거기에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 편안한 승차감은 물론 연비까지 좋아 구매를 결정하게 됐다. 또한, 닛산 세일즈 컨설턴트의 친절함과 열정에도 감동했다" 며 "출퇴근길, 장거리 주행, 가족과의 즐거운 주말 나들이는 물론 개인적으로 느끼고 싶은 역동적인 드라이빙까지 모두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번 행사에서 닛산은 뉴 알티마의 첫 번째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골프백 등을 증정했다.

첫 번째 고객을 맞은 뉴 알티마는 내외관, 파워트레인, 연비가 전면 개선된 풀 체인지 모델이며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엑스트로닉 CVT를 탑재해 부드러운 주행성능은 물론 높은 연비 효율성까지 확보했다. 또한,세계 최초로 개발한 저중력 시트를 장착해 운전자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며 편안한 주행 환경을 조성해주며 각종 첨단 안전 장치 및 편의 장치를 대거 탑재해 감성품질을 높였다.

국내 판매가격은 2.5SL모델 3350만원(부가세 포함), 3.5SL모델 3750만원(부가세 포함)으로 매력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뉴 알티마는 일과 가족간의 균형을 맞추며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이 시대의 ‘슈퍼 대디’에게 적합한 모델"이라며 "고객들이 뉴 알티마를 소유하고 이용하는 과정에서 차량에 대한 만족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 알티마는 17일 공식 출시 발표 이후 500여명의 대기 고객을 기록하며 인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