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 무슨 일이? 폭스바겐 '더 비틀 펀 스테이션'

  • 입력 2012.10.19 12:53
  • 기자명 김영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더 비틀 런칭을 기념,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홍대 클럽거리에 '더 비틀 펀 스테이션'을 오픈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카, 비틀의 3세대 모델인 더 비틀 출시를 맞아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컬쳐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된 행사다.

1938년 첫 선을 보인 오리지널 비틀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차라는 혁신적인 가치를 선보이며 자동차 산업의 발전사를 대변하는 아이콘이자,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은 모델이다.

젊음의 거리인 홍대 클럽 거리에 특별히 설치된 더 비틀 펀 스테이션은 차를 관람하고 나아가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된다. 이 곳에는 일렉트릭 기타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적인 기타 브랜드인 펜더(Fender)의 스페셜 기타 시리즈도 전시된다.

펜더 스페셜 기타 시리즈는 스티비 레이 본, 에릭 클랩튼, 에이브릴 라빈, 존 메이어, 커트 코베인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된 작품들로 세계적인 문화 아이콘의 감성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10시부터 10시 30분까지 KBS 2TV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탑밴드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해리빅버튼(10/19), 피아(10/20), 브로큰발렌타인(10/26), 갤럭시익스프레스(10/27) 등 홍대를 대표하는 유명 인디밴드들이 총 출동한다.

이들은 음악을 통해 역동적이면서 파워풀한 더 비틀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액세서리와 또한 상시로 운영되는 음료바, SNS 연계한 기프트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공간도 마련된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비틀은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개척하고 알리며, 문화 아이콘의 역할을 해온 모델이다”라며 “이번 행사가 더욱 역동적이고 남성적인 모습의 21세기 스타일로 탄생한 3세대 모델, 더 비틀이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