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 참가

  • 입력 2012.10.18 10:1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올해부터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한국이 지역 진출권을 획득해 세계대회 본선에 결승국가로 참가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위해 전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17일 충북 진천에 위치한 크리스탈 카운티에서 볼보트럭이 초청하는 한국대표 선발전을 가졌고 우승자 전진성씨와 이기섭씨는 내년 1월 남아공 더반에서 열리는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세계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라는 이름으로 시작돼 매년 전 세계의 백만 명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선도적인 대회로 자리잡아왔다.

각 나라의 지역 예선 대회 우승자는 월드 파이널에 초청받아 볼보에서 제공하는 전문 골퍼 타이틀을 수여 받을 뿐만 아니라 월드 파이널 대회에 초청받은 골퍼들은 초청된 기간동안 유러피안 투어 우승자 및 프로 골퍼와 함께 팀을 이루어 실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는 매우 품격 높은 골프대회이다. 현재 약 30 여개 국에서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매년 참가하고 있으며 참가국들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한국을 대표해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참가를 하게 된 우승자 전진성씨는 “골프를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참가하게 된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아마추어 골퍼에게는 가장 영예로운 대회로 스릴을 선사하는 멋진 대회다” 라며 “평소 동경해왔던 세계대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되어 개인적으로 매우 기쁘며 그것도 항상 가까이에서 함께 해온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인 볼보트럭코리아를 대표해 참가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이번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볼보트럭코리아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대회가 볼보트럭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볼보트럭코리아가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볼보트럭코리아가 세계대회 본선 진출권을 획득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고객 초청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