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올해 수입차 최초 겨울 고객서비스 캠페인

  • 입력 2012.10.18 10:0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에 강한 스바루답게 업계 처음으로 올해 첫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바루코리아는 10월 22일부터 한 달간 스바루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대비 무상점검 서비스와 고객 감사 선물을 제공하는 ‘스바루 겨울대비 고객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폭설과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고객들의 바른 차량 관리와 안전 운전을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스바루가 최우선으로 강조하는 안전 주행에 필요한 항목과 부품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2012 스바루 윈터 캠페인’ 기간 중에 전국 11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고객은 각종 실내•외등의 상태, 엔진오일, 브레이크 액, 부동액, 엔진과 벨트, 워셔액의 보충 여부, 외부 손상 등 안전 주행에 관련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는다. 또 타이어 마모상태와 공기압, 현가장치, 배기장치, 브레이크디스크 및 패드, 스티어링 기어 등에 대한 항목까지 꼼꼼히 점검 받아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준비 할 수 있다.

이호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스바루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을 기다려온 고객들이 가장 안전한 차량 상태에서 운행하실 수 있도록 겨울철 안전 점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차를 아는 사람들의 선택 스바루의 우수성을 적극 전파하시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과 부산, 일산 등 전국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되며 행사기간 중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