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레이 터보, 여심(女心)을 잡아라

  • 입력 2012.10.16 11:5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레이 터보 출시를 기념해 여성을 대상으로 ‘레이 터보’를 서킷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체험 이벤트는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kia.co.kr)와 ‘레이 터보’ 이벤트 페이지(http://www.ray-turbo-event.com)를 통해 운전면허를 가진 여성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기아차는 50명의 여성을 선발해 오는 11월 3일 동반 1인과 함께 일상을 벗어나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카파 1.0 터보엔진(TCI)로 더욱 강화된 ‘레이 터보’의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레이 터보’에 탑재된 카파 1.0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06마력(ps), 최대토크 14.0kg.m로 동급 최고 수준의 동력성능과 17.9km/ℓ(신연비 기준 13.9km/ℓ)의 높은 연비를 갖췄다.

기아차는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레이 터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레이 터보’의 향상된 성능에 관련된 퀴즈를 풀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명품 가방과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17일부터 21일까지는 신촌과 강남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곳곳에 ‘레이 터보 랩핑카’ 퍼레이드를 펼치며 ‘레이 터보’를 적극 홍보하고 현장에서 서킷 체험 이벤트 응모 고객을 모집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레이가 동급 최고 성능까지 갖춘 터보 엔진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