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클럽맨 `그린 파크& 하이드 파크` 출시

  • 입력 2012.10.15 12:1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INI 클럽맨 그린파크
BMW 그룹 코리아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인 MINI 클럽맨의 새로운 디자인 에디션,  그린 파크와 하이드 파크 모델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MINI 클럽맨 디자인 에디션은 런더너(Londoner)들이 사랑하는 도심 속 공원 ‘하이드 파크’와 ‘그린 파크’의 색감과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됐다. 400년의 긴 시간 동안 런던 시민들의 휴식처로 자리잡은 하이드파크와 푸른 잔디와 아름드리 나무들로 이루어진 그린파크에서 영감을 받은 이미지가 루프 컬러와 전면 보닛 등 차량 전반에 반영돼 영국적인 삶의 여유와 MINI의 스포티한 역동성을 동시에 드러낸다.

사진=MINI 클럽맨 하이드파크
MINI 클럽맨 그린 파크 모델은 클래식한 느낌이 돋보이는 페퍼 화이트 색상의 차체에 스포츠에 대한 영국의 열정을 표현한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 색상을 루프 컬러와 사이드 미러에 입히고 전면 보닛과 측면에 줄무늬를 넣었다. 하이드 파크 모델은 핫 초콜릿 색상의 루프 컬러와 사이드 미러, 전면 보닛과 측면의 줄무늬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가격은 그린 파크(쿠퍼) 모델이 3470만원, 하이드 파크(쿠퍼 S)모델이 4130만원(VAT 포함)이며 MINI 클럽맨 디젤 모델은 10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MINI 클럽맨 디자인 에디션 모델은 영국적인 감성, MINI만의 역동성이 함께 드러나는 디자인과 더불어 클럽맨의 실용성까지 동시에 갖추고 있다”며 “향후에도 MINI는 MINI만의 독특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