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2013 올-뉴 이스케이프 타고 떠나는 소셜 캠핑

  • 입력 2012.10.09 10:4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10월 13일과 14일 양일 간 포드코리아 페이스북(www.fb.com/fordkorea) 팬과 미투데이(www.me2day.net/ford-korea) 친구들 중 선발된 20팀(2인 1팀)을 대상으로 2013 올-뉴 이스케이프를 보다 가까이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소셜캠핑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소셜캠핑 행사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SNS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포드코리아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친구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0월 11일 오전까지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및 미투데이에 이스케이프를 타고 캠핑을 가야 하는 이유와 재미있는 사연을 작성해 응모 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 페이스북과 미투데이를 통해 당첨된 20인은 동반자 1인과 함께 참가 할 수 있으며  각각의 팀을 구성하게 된다.

이번 소셜캠핑은 2013 올-뉴 이스케이프를 직접 운전하고 핸즈프리 리프트 게이트 등 이스케이프만의 스마트한 기능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깜짝미션, 캠핑요리 경연대회, 미니콘서트, 무비 나이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참가자는 텐트, 취사 도구 등 캠핑에 필요한 일체의 장비를 제공 받게 되어 평소 캠핑을 경험 해보지 못한 이들도 부담 없이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이사는 “포드 에코부스트 엔진을 탑재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스마트SUV `2013 올-뉴 이스케이프` 출시를 기념해 그동안 포드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분들께 이스케이프를 체험해 보 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라며 “자동차업계 최초로 SNS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소셜캠핑을 통해 포드코리아와 SNS사용자 간의 거리가 더욱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