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감성 브랜드 '피아트' 딜러 MOU...준비 끝

  • 입력 2012.10.09 09:5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론칭을 앞두고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 '피아트'가 차량 판매 및 서비스를 담당할 딜러를 선정,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피아트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출범을 위해 기존 크라이슬러·Jeep 공식 딜러 가운데 1차로 7개사를 선정해 MOU를 체결하고, 내년 1월부터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8개 전시장에서 피아트 판매와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피아트 전시장은 이탈리아의 문화적 코드와 최신 유러피언 모던 트렌드를 적용해 고유의 심플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절묘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

MOU 체결식에는 마시모 로세르바 피아트-크라이슬러 아시아태평양 (APAC) 지역본사 피아트 브랜드 부문장이 직접 참석했다.

송재성 크라이슬러 코리아 상무는 “이번 피아트 딜러쉽MOU체결을 통해 내년 1월 피아트 브랜드의 성공적인 출범과 함께 피아트 고유의 이탈리안 감성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에 우선 선정된 딜러와 함께 기존 크라이슬러·Jeep 공식딜러를 중심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추가 지역에 대한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MOU체결로 내년 1월부터 피아트 차량 판매를 개시하는 전시장은 서울 청담과 강서, 경기 분당과 수원, 경기 일산, 부산, 대구, 광주 등 총 8개지역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