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인생 사진 공모전 대상에 정지봉 씨 '인생트럭 덕분에 새 희망'

  • 입력 2022.11.30 09:2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복사고 이후 평생의 업으로 알았던 운전을 더 이상 하지 않으려고 했던 정지봉 씨가 다시 일어 설 수 있었던 건, 인생트럭 '타타대우상용차' 덕분이었다. 아내의 설득과 타타대우 영업사원 도움으로 다시 차량을 출고해 악착같이 일한 덕에 4명의 자녀를 키우고 인생 역전에 성공한 그의 사연이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대상을 수상한 정지봉 부부에게는 ‘리마인드 웨딩’권과 5성급 호텔 상품권이 제공됐다. 대상을 받아 리마인드 웨딩을 마친 정 씨의 아내 이경미 씨는 “인생트럭으로 리마인드 웨딩, 호텔, 음식, 목걸이 선물 등 누구나 다 경험했을 법한 일들을 난생 처음 경험하게 되었다”며, “남편과 함께 희망을 잃지 않고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이렇게 오래도록 남을 추억들이 생긴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타타대우상용차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은 타타대우차가 ‘인생트럭,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지난 2020년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 데 이어 올해는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통해 타타대우 트럭과 함께한 연애, 결혼사진 등 감동적 순간을 담은 사진과 함께 사연을 공모했다.

지난 9월 26일 부터 10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및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접수 받은 작품은 전문 심사 평가를 거쳐 최종 9명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김방신 타타대우  사장은 “트럭을 운전하는 모두가 인생트럭을 통해 건강하고 화목한 가정을 일구기를 기원한다”면서 “타타대우상용차는 고객 삶 속에서 인생트럭 역할을 충실히 해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타타대우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