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앰엔소프트, U+Navi 업데이트 '블랙박스' 경품

  • 입력 2012.09.27 09:42
  • 기자명 김영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LG유플러스와 함께 U+ Navi를 업데이트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6일부터 10월 15일까지 U+ Navi 업데이트 후 3회 이상 사용을 하면 추첨을 통해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2CH 블랙박스 ‘R300D’ 50대 및 카젠 정비업체에서 차량 무상 점검 및 엔진오일 할인권 등이 포함된 카젠 경정비 쿠폰북 500권을 증정한다.

U+ Navi 최신 업데이트에는 지난 7월 1일 출범한 신설 특별자치시인 세종특별자치시의 1개 읍, 9개 면, 14개 동이 새로 반영됐다. 또한 고도화 된 실시간 교통 정보를 반영한 경로 탐색 기능을 추가하고 5분 주기 교통정보 업데이트 및 재탐색 기능도 제공해 보다 빠르고 안전한 추석 귀성길 안내를 지원 한다.

U+ Navi는 기존 맵피의 기능에 스마트폰의 통신기능을 연계해 모바일 상에서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강화한 것이 강점이다. 스마트폰의 특성을 살려 U+ Navi를 실행하면 최신 지도 및 안전운행 데이터가 자동으로 다운로드 된다.

별도의 검색어 입력 없이도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연락처와 사진만으로 지도상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급제동/급가속 등 주행정보를 제공하는 에코 드라이빙(Trip 모드), 가장 가까운 주유소나 최저가 주유소, 맛집, 여행지, 도로전광판 등 다양한 부가정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