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2012 유니목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입력 2012.09.26 10:1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다목적 특수 차량 유니목(Unimog) 고객을 위한 ‘2012 유니목 서비스 캠페인’을 10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유니목 차량은 스타 다이그노시스 진단을 포함한 12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운영중인 대부분의 유니목 차량이 겨울철 제설작업에 사용되고 있는점을 감안해 본격적인 차량 운행전 사전 점검을 통해  차량 상태를 파악한 후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캠페인기간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유니목 고객들에게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니목은 눈길, 산길, 철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하며 도로와 교량의 점검과 보수, 제설 작업과 도로 주변 환경관리에 사용된다.

이 외에도 뛰어난 견인력을 바탕으로 트레일러를 이용한 운송 작업과 사용 목적에 따라 차량을 개조해 작업환경이 험한 산악지대에서 산림 관리와 송전선ㆍ송전탑 보수 작업, 재해 재난 지역의 구조와 구호 작업, 극지 연구와 탐험 활동 등에도 널리 활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14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