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포토] '광활한 실내 공간'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디테일 살펴보기
[오토포토] '광활한 실내 공간'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디테일 살펴보기
  • 김훈기 기자
  • 승인 2022.08.2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2.0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7인승 패밀리 SUV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차는 2.0 TSI 가솔린 엔진 탑재와 함께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IQ.드라이브-트래블 어시스트, 앞좌석 통풍 시트 등 국내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사양들이 처음으로 적용되며 이전 모델 대비 상품성이 대폭 강화된 부분이 주요 특징이다. 

사샤 아스키지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한국 부임 이후 지난 10개월 동안 폭스바겐코리아가 나아갈 탄탄한 미래를 위한 계획을 준비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폭스바겐코리아가 추진하고 있는 ‘접근가능한 프리미엄(Accessible Premium)’을 이끌 전략 모델 중 하나로서, 동급 수입 SUV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지금까지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프리미엄의 가치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국내 판매 가격은 5098만 6000원으로 8월 프로모션 혜택을 더할 시 5020만 7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5년/15만 km의 무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과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총 5회까지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고 수리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 유지 보수 비용의 부담 또한 낮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