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상용차 마일리지 도입...보장 거리보다 짧으면 'TBX' 포인트 제공
한국타이어 상용차 마일리지 도입...보장 거리보다 짧으면 'TBX' 포인트 제공
  • 김흥식 기자
  • 승인 2022.08.1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상용차를 대상으로 트럭용 ‘스마트플렉스 AH51’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 멤버십 앱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 타이어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타이어를 장착해 주행할 수 있는 총 거리 이내 교환할 경우 부족한 거리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중형 이상 상용차는 승용차에 비해 하중이 무겁고, 주행 시간과 거리가 길어 타이어 마모 속도가 빠르고 교체 주기 가 짧다. 한국타이어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대상인 AH51은 향상된 마일리지와 연비, 제동 성능 등 다양한 운행 조건에서 업그레이드된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다. 

특히 넓어진 트레드 블록으로 마일리지 성능을 개선하였으며, 신규 컴파운드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타이어의 마모가 진행됨에 따라 트레드 형상이 변화하는 히든 그루브(Hidden Groove) 기술로 마일리지 및 연비, 제동 성능을 최적화한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보증기간 동안 무상으로 운영되는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은 TBX멤버십 앱 회원, TBX멤버십 매장 구매, 스마트플렉스 AH51 상품 2개 이상 구매 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 적용된다. 스마트플렉스 AH51은 카고트럭 및 트랙터, 덤프트럭 대상으로 총 4개 규격을 운영하고 있다.

보증 마일리지는 덤프트럭은 1년 이내 10만km, 카고트럭 및 트랙터 차종은 2년 이내 20만km이다. 기간 내 보장하고 있는 마일리지보다 운행거리가 부족할 경우, 남은 보증 마일리지 1km당 1포인트씩 최대 5만 TBX멤버십 포인트로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전국 148개 TBX멤버십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