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수도권 및 중부 지역 브랜드 전 차종 대상 침수차 정비 지원

  • 입력 2022.08.11 09:41
  • 수정 2022.08.11 09:42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수도권 일대의 기록적인 폭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침수 차량 정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지난 8일부터 내린 역대급 국지성 호우로 차량 침수 및 수해 연관 교통 사고로 인해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해 긴급 정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상은 이번 집중 호우가 발생한 수도권 및 중부 지역 운행 중 피해를 입은 소비자이며,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닷지,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의 전 차종이 해당한다.

먼저, 침수 피해나 수해 연관 교통사고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상태의 차량에 대해 무상 견인 및 기본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피해 고객이 스텔란티스 콜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가장 가까운 위치의 공식 서비스 센터로 24시간 차량 구난 및 이송을 지원하고, 침수 피해 사고 항목에 대한 기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갑작스러운 재난 상황에 발생한 고객 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방편으로, 수해 피해 차량의 보험 수리에 적용되는 자기 부담금(최대 50만원)을 제공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예상치 못한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긴급 지원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피해를 입으신 이재민들이 하루 속히 안전하게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라며, 침수 차량의 경우, 전기 장치 모듈 및 배선류의 전문적인 점검이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므로, 안전을 위해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반드시 차량 점검을 받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