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2 함께 움직이는 세상 공모사업"

  • 입력 2011.09.08 13:56
  • 기자명 김아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맞춤형 사회복지 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사회공헌 사업 전문화 및 사회책임경영 실천을 위해 ‘2012 함께 움직이는 세상 공모사업’을 펼치기로 하고 프로그램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사업을 통해 ▲장애인 ▲노인 ▲아동·청소년의 3개 사회복지 분야에서 관련 법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공모,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 40여 개의 단체를 선발해 사업비를 지원한다.
 
선정된 단체는 내년 1월부터 10월까지 10개월간 사업비 지원과 자문을 제공여 질적인 면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또한 사회복지 실무자의 노고와 참신한 사업 아이디어에 대한 보상 차원에서 사업이 끝나는 연말에는 우수 수행기관 포상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사업의 심사는 사업의 필요성, 시급성, 기대효과, 사업수행능력, 예산합리성 등을 주요 평가요소로 삼아 자격심사, 서류심사, 면접의 과정을 거쳐 진행될 예정이다.
 
심사위원단은 현대차와 학계, 사회복지단체, NGO 등 각 분야의 외부 복지전문가로 구성돼, 사업내용의 실효성과 세부방안을 객관적으로 집중 평가할 계획이다.
 
2012년 현대차 ‘함께 움직이는 세상’ 공모사업 신청은 9월 7일(수)부터 30일(금)까지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선정결과는 11월 초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pr.hyundai.com)이나 현대차 글로벌 CSR웹사이트(http://csr.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