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목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 입력 2012.09.18 10:1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강서 목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 앞에 신축 건립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만2430㎡, 대지면적 1737㎡(지상 9층, 지하 3층)의 대규모로 AMG 전용 전시장을 포함해 서비스센터, 고객라운지, 브랜드 갤러리, 신차 딜리버리 존 등을 갖췄다.

전시장은 3개층을 이용해 총 20대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동시 전시할 수 있으며 신차 출고 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2곳의 딜리버리 존이 별도로 마련됐다. 또한, 별도로 운영되는 ‘AMG 퍼포먼스 센터’에서는 6대의 AMG모델을 비롯해 30여종의 다양하고 독특한 내·외장 샘플이 전시돼 있어 고객들이 체험을 통해 AMG에 대한 많은 자료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지하 1층에 신설된 서비스센터는 기존 서비스센터와 함께 총 35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규모로 확대됐다. 하루에 120대 이상의 차량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규모로 신속성이 요구되는 일반수리 및 보증수리와 사고수리를 분리 운영해 효율성을 높였다. 여기에 24시간 긴급출동‚ 픽업 & 딜리버리, 렌터카 지원 및 간단한 수리가 가능한 스몰 리페어 서비스 등을 갖춰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라운지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능과 공간을 구성으며 풋 마사지 룸, AV시어터, 멀티미디어 룸 등으로 구성된 퍼스트클래스 수준의 고객라운지가 마련돼 30명 이상의 고객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브랜드 갤러리‘를 마련해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126년 역사를 보여주고 프리미엄 브랜드의 명성을 알리게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강서 목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전국 총 26개의 공식 전시장 및 27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