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경차 '캐스퍼'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출시했다. 아웃도어 활동과 반려견을 위한 공간을 만들고 개인의 취향에 맞춰 차량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이다. 현대차는 28일, 지난해 9월 런칭했던 캠핑·차박 테마 상품 ‘여행의 정석(for Camping)’에 이어 이날 ‘여행의 정석(for Picnic)’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여행의 정석(for Picnic)’은 캐스퍼와 함께 새롭고 알찬 레저를 경험할 수 있는 보냉백 및 피크닉 매트, 동승석 시트백 보드 트레이에 연결 가능한 동승석 시트백 보드 테이블, 사이드 어닝과 크로스바 등으로 구성됐다. 캐스퍼는 1, 2열이 모두 앞으로 접히는 풀 폴딩(Full-folding) 시트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누릴 수 있다.
캐스퍼 밴 고객 중 대형견을 기르는 펫팸족의 슬기로운 카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한 ‘펫 프렌들리(with VAN)’ 상품도 출시했다. 대형견의 안전한 승·하차를 돕는 반려견 사다리, 주행 중 안전한 차량 거주를 보조할 넉넉한 사이즈의 켄넬, 청결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파티션 보드 방오 커버, 2열 방오 매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현대차는 또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개인 맞춤형 액세사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Hyundai by M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 디자인을 선택하고 직접 원하는 문구를 입력해 나만의 액세사리를 제작할 수 있게 구성한 상품이다.
현대차 전 차종 공용과 데칼 및 캐스퍼 전용, 그릴 뱃지, 휠캡, 리어 도어 뱃지, 팰리세이드 전용, 렌즈 교환 식 도어 스팟 램프, 아반떼·투싼 등 일부 차종의 휠캡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들은 온라인 홈페이지 현대샵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