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만남' 현대차 본거지 울산에서 프로 축구팀 후원하는 폭스바겐 딜러

  • 입력 2022.06.24 09:24
  • 수정 2022.06.24 09:29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울산현대축구단과 2022 시즌 공식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울산은 현대차 핵심 본거지, 울산현대축구단은 현대중공업 스포츠팀 소속이다. 파트너쉽을 통해  유카로오토모빌은 울산현대 홈구장인 문수월드컵경기장에 3면 LED 광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현대차 심장부에 글로벌 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는 폭스바겐의 상품 광고가 프로 스포츠를 통해 보여지는 셈이다. 지난 2021 시즌에도 울산현대축구단과 인연을 맺은 바 있는 유카로오토모빌은 이번 시즌 다시 한번 울산현대축구단과의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국내 축구팬들에게 폭스바겐 브랜드의 가치와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할 계획이다.

향후에도 K리그를 넘어 국내 대표 스포츠 구단들과의 적극적인 협업 확대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 폭스바겐의 가치와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할 방침이다. 울산현대축구단 김광국 대표이사는 “유카로오토모빌과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뢰 관계를 쌓아갈 수 있어 기쁘다. 유카로오토모빌과 함께 목표를 향해 달려가겠다." 라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 김주택 본부장은 “K리그 최고 명문구단인 울산현대축구단과 함께 2년 연속 파트너쉽 마케팅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울산, 부산을 비롯한 전국의 울산현대 팬들에게 폭스바겐을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001년부터 폭스바겐 공식딜러로 사업을 시작했으며, 현재 부산 남천과 해운대, 동래, 학장, 창원, 울산, 제주 등 지역에 5개 전시장과 부산 남천 공식 인증 중고차전시장,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