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안전운전" 현대차, 교통안전공단과 교통안전 캠페인 업무협약
"오늘도 안전운전" 현대차, 교통안전공단과 교통안전 캠페인 업무협약
  • 김흥식 기자
  • 승인 2022.06.22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블루링크와 안전운전습관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현대차와 공단은 21일 '오늘도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늘도 안전운전’은 현대차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공동으로 운영하며 대상자가 안전운전 서약 및 챌린지에 참여하면 건당 1만원의 기금을 적립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급가속, 급감속, 심야운행 횟수 등 주행이력을 분석해 캠페인 종료 후 평균 안전운전 점수가 70점을 넘고 누적 주행거리가 500km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오늘도 안전운전’ 캠페인 참여 가능 대상은 현대자동차의 커넥티드카 서비스인 블루링크에 가입하고 블루링크 애플리케이션 내 ‘안전운전습관’ 서비스 이용자다. 캠페인 참여 신청은 행사 기간 중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현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을 최대 1억원 모금을 추진하고 후원금은 교통사고 피해 유자녀들이 경제적 자립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자산형성 사업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안전운전 실천을 통한 나눔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