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배우 김무열ㆍ윤승아 부부와 '2022 헤이, 플로깅' 한정판 키트 사전 접수

  • 입력 2022.06.17 09:38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와 함께하는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에 앞서 한정판 플로깅 키트를 공개하고 사전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 될 ‘2022 헤이, 플로깅’에 앞서 판매하는 한정판 키트는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의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와 버려진 낙하산 소재를 재활용한 플로깅 가방 및 플로깅 장갑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반려동물이나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1인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고려해 스페셜 패키지를 추가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 구성은 1인 가구를 위한 볼보 캠핑 체어, 반려동물을 위한 폐비닐 재활용 풉백 파우치 및 친환경 풉백, 다인 가구를 위한 폐지 활용 멸종동물 조립키트로 한정판 키트 구매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플로깅 키트는 6월 20일부터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총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판매가는 2만 5000원이며 판매금 전액을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되어 무분별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문제인식 제고 및 환경 정화 활동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22 헤이, 플로깅’ 캠페인을 기념해 브랜드 공식 엠배서더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볼 수 있는 특별 영상을 제작했다. 양양에서 운영중인 친환경 스테이 ‘셀로판 비’에 대한 내용과 부부가 설명하는 플로깅에 대한 에피소드, 그리고 부부가 직접 해변가에서 플로깅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은 20일 볼보자동차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숍,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2016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Plocka Upp, 플로카 업)’와 영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활동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안전한 지구를 만드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2019년부터 ‘헤이, 플로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