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렉스턴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트림 '렉스턴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스페셜은 1일 판매를 시작한다. 렉스턴은 지난 2001년 ‘대한민국 1%’를 슬로건으로 출시돼 국산 프리미엄 SUV 시대를 개척한 모델이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는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에서만 적용하고 있는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및 블랙 하이그로시 패션 루프랙, 블랙 하이그로시 로워범퍼를 비롯해 휠아치&도어 가니쉬, 프론트 머드가드 등의 전용 사양을 기본 적용해 고품격의 블랙 외관 스타일을 연출한다.
프레스티지 모델을 바탕으로 C필라에 시그니처 모델 전용 배지가 적용되고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과 운전석&동승석 통풍시트 등의 고급 편의 사양을 기본화했다. 4TRONIC 시스템, 브라운 퀄팅 인테리어, 블랙 헤드라이닝, 2열 롤러 브라인드, 플로팅 무드스피커와 같은 안전 및 편의 사양도 기본 적용한다.
또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스마트 테일게이트,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빌트인 공기청정기, 도어 스팟램프 등도 기본 적용한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의 판매가격은 4528만 원이다. 이 밖에 렉스턴 럭셔리 3707만 원, 프레스티지 4035만 원, 더 블랙은 4988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