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오픈

  • 입력 2022.05.23 09:31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3일, 볼보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는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볼보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 판매 및 볼보자동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볼보가 추구하는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형 사이트로 운영한다. 구매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픽 바이 볼보’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 백, 프리미엄 웨건 등이 판매되고 있다. 나아가,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아이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볼보 고객들의 오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 대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 신청 페이지를 함께 운영 중이다. 여기에 추후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고객 대상 한정판 컬렉션인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를 출시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이사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은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이 하나로 집약된 새로운 디지털 문화 플랫폼”이라며 “볼보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다양한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해 볼보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을 통해 오는 6월 중,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2019년부터 국내의 건강한 플로깅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 중인 친환경 러닝 캠페인, ‘헤이, 플로깅'도 진행된다. 2022 헤이 플로깅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플로깅 관련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