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일 많아진 자동차, 한국지엠 '일상회복 안전 점검 서비스 캠페인' 시작
탈 일 많아진 자동차, 한국지엠 '일상회복 안전 점검 서비스 캠페인' 시작
  • 김흥식 기자
  • 승인 2022.05.1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확산세가 주춤하고 일상회복을 위한 다양한 방안이 시행되면서 자동차를 이용한 나들이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한국지엠은 이에 맞춰 1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총 2주간 전국 410개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022년 일상 회복을 위한 안전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지엠은 자사 차량을 대상으로 봄철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엔진오일, 에어컨 에어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 및 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등 총 8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봄철 소모품인 실내 에어필터, 브레이크 오일의 경우 교환 비용을 10% 할인해 주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올란도, 트랙스 보유 고객은 사이드 스텝과 바디사이드 몰딩, 레터링 등 3가지 순정 액세서리 장착 시 25%~3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액세서리 장착은 방문 예정인 서비스 네트워크에 장착 가능 여부를 사전에 문의해 확인해야 한다. 이밖에 한국지엠은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네트워크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22명에게 3만 원 상당의 정비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