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하면 쌍용차, 브랜드 컬렉션 ‘쌍용어드벤처 컬렉션’ 론칭...캠핑 용품도 취급

  • 입력 2022.05.11 09:34
  • 수정 2022.05.11 11:41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브랜드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며 운영해 온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를 브랜드 통합은 물론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 등 기능을 강화해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롭게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쌍용차가 새롭게 단장한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은 국내 업계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와 브랜드를 일원화해 쌍용차가 지향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난 2016년 티볼리 아트웍스를 시작으로 운영해 온 쌍용 아트웍스를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통합 운영되며, 기존의 브랜드 컬렉션과 차별화해 브랜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을 넘어 ‘소장 가치가 있는 소품들’이란 슬로건으로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트렌디한 소품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접근하기 용이하도록 네이버쇼핑 플랫폼을 활용했으며, 메뉴 구성은 테마별로 My Ssangyong과 My Adventure로 단순화했다. My Ssangyong은 티볼리 및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차종별 다이캐스트와 스마트키 커버, 헤드레스트 멀티행거 등 자동차 관련 용품으로 구성했으며, My Adventure는 면타프, 멀티 폴딩박스, 피크닉 매트, 피크닉 체어를 비롯해 피크닉 무드랜턴, 쿨링박스 등 아웃도어 및 캠핑소품으로 상품 라인업을 재편성 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