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최대 6년ㆍ25km 자체 보증 연장 프로그램 출시

  • 입력 2022.03.17 08:10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자체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차량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3년 또는 10만㎞ 보증 기간 만료 이후, 추가로 구매해 해당 기간 동안 보증 수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한성모터스 출고 차량을 대상으로 하면 타사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을 특징이다.

한성모터스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1년 또는 13만㎞, 2년 또는 16만㎞, 3년 또는 25만㎞ 등 고객 상황과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3년 또는 25만㎞까지의 보장 상품은 최대 6년 또는 25만㎞까지로 보증 기간이 넉넉하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다.

한성모터스는 또 추가로 보증 재연장을 원할 경우, 1년 또는 13만㎞, 2년 또는 16만㎞ 상품 구매시 한해 최초 1년 동안 보증 기간을 재연장할 수 있는 보증 연장 추가 프로그램도 함께 출시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고객 차량 안전을 보장하고 차량 운행에 있어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용에 추후 수리비 절감이 가능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성모터스 보증 연장 프로그램 구매 문의는 가까운 한성모터스 공식 전시장, 서비스센터 등 전 지점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