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신형 GR86 · 22년형 라브4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실시
토요타코리아, 신형 GR86 · 22년형 라브4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실시
  • 김훈기 기자
  • 승인 2022.03.1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가 전국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신형 GR86과 22년형 라브4 하이브리드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신형 GR86은 국내에서 2012년 이후 10년 만에 출시되는 토요타 86의 후속 모델로 토요타의 모터스포츠 브랜드인 ‘토요타 가주 레이싱’(TOYOTA GAZOO Racing)의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탄생했다.

신형 GR86은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스포츠카 중 유일하게 후륜 구동에 수동변속기를 조합한 모델로 2.4ℓ 수평 대향 엔진, 6단 수동 변속기 및 GR86 전용 신규 FR 플랫폼, 고강도 차체가 특징으로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2종류로 판매된다.

또한 고객 편의사양을 향상시킨 22년형 라브4 하이브리드도 새롭게 출시된다. 오는 4월 12일 출시 예정인 22년형 라브4 하이브리드는 토요타의 스테디셀러 모델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TNGA 플랫폼을 통한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민첩한 핸들링, 크로스 옥타곤 컨셉의 대담한 디자인을 담았다.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이번 신차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GR86은 선착순으로 토미카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요! 토요타’ 어플리케이션 회원가입과 토요타 SNS 계정을 팔로우를 한 뒤 토요타 홈페이지에서 토미카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고 직접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여 수령하면 된다.

22년형 라브4 하이브리드 온라인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토요타 홈페이지 내 라브4 밸런스 게임에 참여한 뒤 출시 사전 알림을 신청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하여 스포츠카 라인업 확대 등 새로운 모델을 도입하게 되었다”며, “일상과 아웃도어, 트랙 등 다양한 곳에서 어울리는 토요타 라인업의 매력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