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UCCㆍ SNS로 젊은 고객층 유혹

  • 입력 2012.09.06 10:3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가 UCC, 소셜 네트워트(SNS) 등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젊은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도요타는 도요타 하이브리드를 주제로 한 ‘I’m TOYOTA HYBRIDER! 도요타 UCC 페스티벌’ 이벤트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지난 5일 도요타 서초전시장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7월 18일부터 5주간 도요타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yotakorea)을 통해 진행된 ‘I’m TOYOTA HYBRIDER! 도요타 UCC 페스티벌’ 이벤트는 총 134건의 작품이 응모됐으며 종합 심사를 거쳐 1등(1팀), 2등(2팀), 3등(3팀), 4등(4팀), 총 10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1등 수상작인 ‘순수창작 도요타 하이브리드 송 (www.youtube.com/watch?v=ETVSSescWTM)’은 ‘비교할수록 도요타 하이브리드’라는 주제를 잘 녹였으며 사람과 환경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도요타 하이브리드의 특성을 영상을 통해 밝게 잘 표현된 점을 인정 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

도요타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UCC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소셜 네트워크와 UCC 등 온라인 콘텐츠 등을 활용해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도요타 UCC 페스티벌의 수상작은 도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