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가을 프로모션... 최대 550만원 현금 할인

  • 입력 2012.09.05 10:0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볼보 XC90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9월 한달 간 볼보 플래그십 세단 ‘S80 2.0 디젤’과 프리미엄 7인승 SUV ‘XC90 D5’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가을철을 맞아 자사의 대표 디젤 세단과 레저활동에 최적화된 SUV 모델에 대해 진행된다.

9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볼보 플래그십 모델 S80 2.0 디젤을 구입하면 540만원의 현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80 2.0 디젤은 40.8kg.m (1500-2750 rpm)의 토크, 163마력 (3500 rpm)의 강력한 주행성능과 효율적인 연비를 자랑하는 모델로 최상급 천연 가죽 시트 및 가죽 스티어링 휠 등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볼보의 인기모델로 자리잡았다.

또한,시티 세이프티,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액티브 벤딩 라이트 등 볼보만의 독보적인 안전 시스템을 비롯해 통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센서스 시스템' 등도 두루 갖춰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 환경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7인승 SUV XC90 D5구입 시에는 550만원의 현금 할인 혜택과 동시에 주행거리 12만km까지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존 제공되는 쿠폰북의 무상점검 서비스에 앞브레이크 및 뒷브레이크 디스크, 연료필터(가솔린 차량 제외), 냉각수 교환 서비스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볼보XC90 D5는 7명이 탑승할 수 있는 넉넉한 실내공간과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갖춰 레저 활동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다.

개별적으로 접을 수 있는 시트로 넓은 적재 공간을 확보, 길이가 긴 물건을 비롯해 텐트 등 다양한 캠핑 장비들을 싣는데 무리가 없으며 2열 센터 시트에는 최대 300mm까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어린이용 부스터 시트가 내장되어 있다. 여기에 멀티링크 리어 서스펜션은 탁월한 승차감으로 어떤 도로 상황에서도 편안한 주행을 제공하며 전자제어 4륜 구동 시스템과 조화를 이뤄 차량을 보다 편안하게 컨트롤 할 수 있다.

해당 모델 구입시에는 TPEG 기능과 DMB가 내장된 내비게이션과 후방 카메라, 하이패스 등 내비게이션 시스템 패키지를 무상으로 장착해줘 구매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다양한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에 볼보자동차와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좋은 혜택으로 볼보자동차의 주행성능과 안전성,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