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기브앤 골프’ 조성 기부금 6000만원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전달
벤츠, ‘기브앤 골프’ 조성 기부금 6000만원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전달
  • 정호인 기자
  • 승인 2021.11.2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사회공헌활동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골프’를 성공리에 종료하고, 조성된 기부금 약 6000만 원을 국내 아동 및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을 위해 전달한다고 23일 밝혔다.

‘기브앤 골프’는 스포츠를 통한 기부 문화 확산 사회공헌활동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올해 행사에는 약 2600여 명의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참가했다.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조성된 이번 대회 기부금 약 6000만 원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이 체육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기브앤 드림’ 장학사업 기금으로 사용되며, 기부금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스크린 및 필드 골프 등의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9000회 이상의 라운딩을 거쳐 참가자들에게는 기록에 따라 골프백, 골프 드라이버, 골프 의류 상품권 등이 증정됐고, 결선 대회 우승자에게는 우승 트로피, 안마의자 등이 제공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요하네스 숀 제품 및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지난달 예선부터 결선 대회까지 ‘기브앤 골프’에 참여해 선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기부 문화를 확신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