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댄스 크루 YGXㆍBMW 컴팩트 4종 콜라보 ‘멈출 수 없는 즐거움’

  • 입력 2021.11.05 10:22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가 ‘멈출 수 없는 즐거움(Unstoppable Joy)’을 담아낸 BMW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 고유의 DNA인 ‘운전의 즐거움’이 응축된 BMW 컴팩트 모델처럼 일상을 끝까지 즐기고 몰입하는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전개된다.

그 첫 번째 캠페인으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댄스 크루 YGX와 BMW 컴팩트 4종의 콜라보 뮤직비디오가 오는 6일 공개된다.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메시지가 파워풀하게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YGX의 젊고 강력한 존재감과 어우러지는 BMW 뉴 M135i xDrive 및 M235i xDrive 그란 쿠페, 프리미엄 컴팩트 SAV 뉴 X1 xDrive 2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2 xDrive 20i 어드밴티지의 에너지와 개성을 극대화해 표출하는 형태로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네 가지 컴팩트 모델이 지닌 역동적 매력과 YGX의 생동감 넘치는 안무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YGX 댄서들의 모습을 통해 ‘치열함 속에서 짜릿함을 느끼고, 끝까지 포기할 줄 모르는 젊음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BMW 뉴 M135i xDrive 및 M235i xDrive, 뉴 X1 xDrive 20i 및 X2 xDrive 20i와 YGX의 콜라보 뮤직비디오는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공식 인스타그램 및 방송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뉴 M135i xDrive는 BMW의 컴팩트 클래스 대표 주자인 1시리즈의 고성능 모델이다. M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며,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M 스포츠 서스펜션, M 스포츠 스티어링 시스템, 엑추에이터 휠 슬립 제한 장치(ARB) 등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M235i xDrive 그란 쿠페는 BMW 코리아가 지난해에 선보인 컴팩트 클래스의 첫 번째 M 퍼포먼스 모델로, 민첩한 차체와 고성능 파워트레인, 뛰어난 섀시 시스템이 조화를 이뤄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성능 컴팩트 4도어 쿠페 특유의 스포티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운전자에게 역동적인 주행 감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컴팩트 SAV 뉴 X1 xDrive 20i는 시선을 사로잡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다양한 최신 편의기능을 갖춘 덕에 2009년 첫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M 스포츠 모델은 M 스포츠 서스펜션, BMW 인디비주얼 하이그로스 섀도우 라인 트림, 실내의 M 레더 스티어링 휠과 센사텍 가죽 스포츠 시트 등 탄탄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내외관을 자랑한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스포티함을 보여주는 프리미엄 컴팩트 SAC 뉴 X2 xDrive 20i는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섬세한 민첩성과 강력한 성능으로 운전의 재미를 잃지 않은 동시에 뛰어난 공간 활용성, 다양한 최신 편의기능도 갖추고 있다.

BMW 코리아는 이번 YGX와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온전히 몰입해 끝까지 멈추지 않는 즐거움의 가치를 BMW 컴팩트 모델과 녹여 지속적으로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