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브랜드 마케팅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입력 2011.09.06 11:02
  • 기자명 박진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코리아는 6일,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VolvoCarKorea)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팬 페이지는 볼보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직접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됐으며 시승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첫 체험 기회는 지난 3월 출시한 The All-New Volvo S60 시승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볼보 페이스북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 밖에도 볼보의 대표적인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북유럽을 무대로 한 흥미로운 이야기, 영화, 레이싱카,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 다채로운 정보도 제공한다.

김철호 볼보코리아 대표는 “볼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보자동차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채널을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팬 페이지를 통해 볼보자동차의 가치를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