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KPGA 프로골퍼와 ‘스킬스 마스터즈’ 온라인 이벤트 개최

  • 입력 2021.09.09 09:24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가 토요타 홍보대사인 KPGA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스킬스 마스터즈’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0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가방법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토요타 스킬스 마스터즈 화면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 신청 후 골프 스윙, 자신만의 스킬, 즐거운 순간, 세리머니 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타골프’, ‘#토요타스킬스마스터즈’ 두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포스팅 영상 중에서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잘 표현한 참가자를 선정해 토요타 홍보대사 프로골퍼인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소속 김민규(21, CJ대한통운), 김주형(20, CJ대한통운)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암 라운딩 기회(3명)와 홍보대사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타이틀리스트 보스턴 백(10명)과 타이틀리스트 쿼터백(10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수상자는 두 프로가 직접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더불어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토요타 홍보대사인 프로골퍼 2명이 각각 어떤 차종의 홍보대사인지 정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한국 남자골프의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KPGA 소속 김민규, 김주형 프로는 지난 6월 토요타코리아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각각 스포티 세단 ‘캠리 하이브리드 XSE’와 하이브리드 미니밴 ‘시에나’와 함께 훈련과 경기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