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완성차 최초 온라인 판매 '쉐보레 볼트 EUV · EV' 네이버서 공개 

  • 입력 2021.08.12 08:19
  • 기자명 김훈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쉐보레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볼트 EUV와 2022년형 볼트 EV ‘런칭 라이브 투어’를 진행하고 국내 완성차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12일 쉐보레는 이날 오후 8시 시작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모터그래프 전승용 편집장과 함께 배우 이제훈, 이동휘 등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해 신형 볼트 시리즈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볼트 EUV와 2022년형 볼트 EV의 디자인부터 안전 및 편의사양, 주행 성능까지 GM의 전기차 기술로 탄생한 두 차량의 매력을 다각도로 조명한다. 특히, 볼트 EUV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볼트 라이브 투어’를 통해 차량 내부부터 실제 주행하는 모습,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모습 등 쉐보레 전기차가 선사할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이날 쇼핑 라이브에서 실제 볼트 EUV 혹은 신형 볼트 EV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30만원권을 10분의 1 가격인 3만원에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판매한다. 또한, 50명 한정으로 최대 37만원 상당의 스페셜 랜덤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패키지에 기본 제공되는 ‘ZERO WASTE 입문 키트’는 친환경 생활용품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페셜 경품으로는 프라이탁 메신저백, 파타고니아 재킷, 발뮤다 더 랜턴 등 스타일리시하면서 친환경적인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본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간중간 마련된 POP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은 실시간 추첨을 통해 가장 먼저 볼트 EUV 또는 2022년형 볼트 EV를 타볼 수 있는 2박 3일 시승권과 50만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볼트 EUV와 2022년형 볼트 EV의 사전계약을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쉐보레 최초의 전기 SUV 모델인 볼트 EUV는 국내 장거리 전기차 시장을 연 볼트 EV와 같은 플랫폼을 공유하면서 SUV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상품성을 겸비했다. 2022년형 볼트 EV는 부분변경을 통해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특히, 볼트 EUV는 쉐보레 온라인 샵에서 18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샵을 통해 구매 시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쉐보레는 볼트 EUV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온라인 판매를 도입하게 되는 것으로, 국내 제조사가 직접 온라인 숍을 오픈하고 신차 출시 일정에 맞춰 100%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갖춘 것은 쉐보레가 처음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