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 센터 개설

  • 입력 2012.08.21 15:46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9월 7일부터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포르쉐 센터 분당 4층에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 센터를 개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전시장은 총 면적 625㎡로 15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 할 수 있는 규모로 포르쉐 인증 중고차 전시 및 상담은 물론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인 포르쉐 테큅먼트를 만날 수 있는 테큅먼트 라운지도 준비했다.

포르쉐는 인증 중고차 센터를 통해 포르쉐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고 변함 없는 가치를 담은 차량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마이클 베터 사장은 “포르쉐 인증 중고차는 고객들에게 포르쉐 차량 구입에 대한 신뢰감 형성을 돕는 동시에 높은 가치를 심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는  포르쉐 전문 기술팀이 포르쉐 순정 부품을 사용해 엔진, 트랜스미션 등 기술적인 내용부터 외관 상태 등 총 111가지 항목의 정밀 검사와 차체 검사를 통해 포르쉐 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또한,1년 연장 보증이 제공돼 차량 수리 시 발생하는 부품 비용과 공임을 전액 종합 보증 서비스로 처리할 수 있으며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소모성 부품은 제외)

포르쉐에서 인증 중고차의 품질을 보증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안심하고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차량에 대한 수리내역과 이력을 체크하며 신차 수준의 품질과 최상위 수준의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