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국내 신진 아티스트 꿈과 재능 발휘 ‘드리머스 온’ 캠페인 진행

  • 입력 2021.06.09 09:35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가 국내 신진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드리머스 온(Dreamers. 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리머스 온’ 캠페인은 ‘페리 포르쉐’의 꿈에서 시작해 현재까지도 ‘꿈’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 스토리를 이어 온 포르쉐가, 신진 아티스트들의 꿈을 지원하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드리븐 바이 드림, 드리븐 바이 포르쉐(Driven by Dreams. Driven by Porsche)'을 주제로, 페인팅(회화 등), 그래픽스(일러스트 등), 모션그래픽스 총 3개 부문의 어워드 형태로 진행한다. 포르쉐 브랜드와 디자인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대 3명까지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참가자는 지난 6월 7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모집한다.

포르쉐코리아는 더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완성 작품을 제출하는 대신 작품 기획안과 포트폴리오만으로 1차 심사를 진행한다. 본선 진출은 총 20팀으로 국내 회화 및 그래픽 전문가들이 마스터로 참여해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한 20팀에게는 각 분야 별 마스터들이 멘토가 되어 작품이 완성되는 동안 비대면 멘토링을 진행한다. 완성작은 9월에 개최되는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에 전시되어 대중에게 공개된다. 전시 기간 중 전문가 추가 심사 및 대국민 투표를 통해 각 부문 별 1팀씩 최종 우승자를 선정해1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과 ‘나만의 개성’으로 대표되는 포르쉐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디자인과 예술적 창의성을 자유롭게 펼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진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꿈’에 영감을 주고, 그 ‘꿈’이 실현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리머스 온’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르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월간 '디자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