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최강, '쌍용 어드벤처' 런칭

  • 입력 2012.08.19 10:08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오프로드 주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서머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Summer Off-road Driving School)’을 개최하고 공식 프로모션 브랜드인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을 런칭했다.

‘2012 서머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은 18일과 19일 양일간 강원도 정선의 화절령과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됐으며 총 60팀 300여 명이 참가했다.

드라이빙 스쿨에 참가한 김경욱씨(37세/경기 수원 거주)는 “다양한 지형과 상황에 맞는 전문적인 교육은 물론 평소에 어려움을 겪었던 안전한 주차방법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향후에 열리는 행사에도 꼭 다시 참가 신청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런칭한 쌍용 어드벤처는 모험(Adventure)과 RPM(분당 엔진 회전 수: Revolution per Minute)을 활용한 타이틀로 가장 흥미진진하고 즐거운 순간을 의미한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2월 SUV의 활용성과 겨울의 계절 특성을 살린 ‘코란도스포츠 스노 드라이빙 스쿨’과 ‘스노 캠핑’에 각각 여성과 가족 고객들을 초청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향후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 브랜드의 아웃도어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