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킷에서 전기차 성능 즐겨 볼까,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

  • 입력 2021.05.18 10:56
  • 수정 2021.05.18 18:46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순수 전기차 e-트론과 e-트론 스포트백을 서킷에서 즐기고 출시를 앞두고 있는 e-트론 GT와 RS e-트론 GT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가 오는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강원도 인제스피디움 레이싱 트랙에서 열린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청은 1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1박 2일 프로그램(30만원) 또는 오후 세션(20만원) 참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 및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 내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는 순수 전기차 e-트론과 e-트론 스포트백, e-트론 GT와 RS e-트론 GT 등 다양한 전기차와 함께 R8, RS Q8 등이 갖고 있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들 모델을 트랙 드라이빙, USP 드라이빙, 시닉 드라이빙 등 세 가지 코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일반 도로 뿐 아니라 레이싱 서킷에서 아우디 전기차 및 고성능 모델 주행 성능과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체험하며 아우디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문 레이싱 드라이버와 함께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핫 랩(Hot-laps) 프로그램을 통해 아우디 고성능 모델이 발휘하는 스포티한 고속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quattro)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아우디 R8 LMS 레이싱카’ 와 아직 국내에 공식 런칭하지 않은 ‘아우디 RS e-트론 GT’를 최초로 시승할 수 있는 스페셜 핫 랩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