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함께, 현대차 '버스 콘서트’ 감동 릴레이

  • 입력 2011.09.05 17:1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리는 통근 버스에서 스타와 함께 할 수 있다면.

현대차그룹 광고 '버스 콘서트’ 캠페인이 독특하고 재미있는 발상과 유명 가수들이 전하는 따뜻한 감동이 어우러져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버스 콘서트 캠페인은 시내버스, 통근버스 등에 유명 가수가 함께 탑승해 승객들에게 희망과 감동의 노래를 선사하는 일종의 게릴라 콘서트이다.

첫 번째 버스 콘서트의 주인공은 최근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김범수로 심야버스에서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의 멜로디를 선물했다.

또한 현재 TV 광고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두 번째 콘서트의 주인공 아이유도 ‘국민 여동생’의 애칭에 걸맞게 회사원들이 많이 탄 통근버스에서 그녀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며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현대차그룹은 ‘버스 콘서트’ 캠페인 사이트(www.bus-concert.com)를 통해 각 가수들의 콘서트 풀버전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캠페인 메인송 ‘버스를 잡자’는 잠시의 시련에 좌절하지 말고 내일을 생각하며 미소 짓자는 내용의 밝은 곡으로, 이번 캠페인에 출연하게 될 다섯 명의 가수들이 각자의 분위기에 맞게 편곡해 색다른 감상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시민들의 일상적인 공간인 버스 안에서 뜻하지 않게 유명 가수의 공연을 관람한다는 기발한 발상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불과 한 달여 만에 1만1400여명이 캠페인 사이트인 페이스북 계정을 친구로 등록하는 등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아이유 편에 이어 시골버스에서 어르신들의 즐거운 하루를 책임질 설운도, 스쿨버스에서 독특한 콘셉트의 공연을 선보일 UV, 새벽버스에서 감성적인 멜로디로 하루를 시작하는 시민들의 아침을 열어줄 이승철 등의 가수를 통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