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벤타이가 '원하는 모든 것 그대로' 뮬리너 개인 옵션 공개

  • 입력 2021.03.16 12:1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 비스포크 뮬리너에서 신형 벤테이가를 포함한 벤틀리 현재 전체 모델 라인업에 대한 새로운 개인 주문 옵션 가이드를 공개했다. 뮬리너 개인화 서비스는 벤틀리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는 옵션에서부터 최신 기술이 반영된 현대적인 옵션까지 차별화된 조합을 구현할 수 있다.

우선 외관 컬러를 정교하고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다. 뮬리너는 최신 로봇 기술로 보완된 핸드 스프레이 전문 기술을 통해 각 모델 별로 가능한 최고 마감을 제공한다. 색채 기술과 페인트 과학을 통해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제공하며 새로운 옵션 추가를 통해 솔리드, 메탈릭, 새틴을 포함한 26개 추가 색상을 제공한다. 기존 제공 색상 옵션

신형 벤테이가 실내 색상도 27개 광범위한 조합을 통해 독특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은 제공 색상 옵션에서 최대 3가지 색상을 조합한 구성이 가능하다.  또 완전히 개인화된 색상 가죽과 스티칭 디자인 등 원하는 방식으로 개성을 표출할 수 있다.

인테리어 색상뿐만 아니라 시트 및 딥 파일 오버 매트 자수, 스커트 플레이트에 이름 추가, 센터페시아에 원하는 텍스트 및 이미지 추가 등 다양한 요소들을 개인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시트 파이핑, 카펫 바인딩 및 핸드 크로스 스티칭 등 인테리어에 다른 강조 효과를 넣어 실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벤테이가 실내 공간은 장인 수작업으로 스티칭 작업을 완성하는데 44시간이 걸린다. 스티칭은 차량 전체 운행 기간 동안 유지될 수 있는 특별한 염료가 사용된다. 스포티한 실내 디자인을 원하면 시트 센터, 헤드레스트 및 도어 인서트에 알칸타라 가죽을 적용해 정교하고 촉감이 두드러지는 마감을 연출할 수 있다. 극강의 스포티함은 스티어링 휠 및 기어 레벨에 알칸타라 가죽으로 연출할 수 있다.

웰컴 라이트도 날카로운 핀 라이트를 통해 그래픽, 로고, 이미지 혹은 단어 등을 원하는 대로 비춰지게 할 수 있다.  벤테이가 키 리모컨 한쪽에 이름 또는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 모든 신형 벤테이가 인테리어를 그들이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는 다양한 베니터 옵션을 제공한다. 전통적인 우드 크로스 밴딩 방식의 베니어부터 페인트 베니어, 현대적인 스톤 페시아까지 개성을 맞출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신형 벤테이가에는 페시아와 웨이스트레일 인서트에 실버 또는 골드 컬러로 적용 가능한 크로스 밴딩 인레이(Cross Banding Inlays)를 재도입했다. 크로스 밴딩 인레이에는 여러 베니어 옵션에 함께 사용 가능한 박스 우드 인레이(boxwood inlay), 오스트레일리아식 스트레이트 그레인 베니어(Australian straight grain veneer) 등이 사용되며 실버 또는 골드 컬러로 뮬리너 적용이 가능하다.

스탠다드부터 익스텐디드까지 103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페인트 베니어 옵션을 선택할 경우, 벤틀리 뮬리너 외관 페인트와 실내 색상을 맞추는 등 모든 베니어 종류를 실내 모든 부분에 적용할 수 있다. 벤틀리 뮬리너는 2억년 전에 형성된 돌을 이용해 0.1mm 두께로 경량 베니어를 제작했다. 이 스톤 베니어들은 눈에 보이는 자연스러운 ‘오픈 포어(open pore)’ 텍스처를 특징으로 한다. 스톤 베니어 옵션으로는 어텀 화이트(Autumn White), 코퍼(Copper), 갤럭시(Galaxy), 테라 레드(Terra Red)의 4가지 옵션이 제공된다.

현대적인 자연 마감을 기반으로, 오픈 포어 공법을 통해 새틴 마감 처리가 된 리퀴드 앰버(Liquid Amber), 다크 버 월넛(Dark Burr Walnut) 및 타모 애쉬(Tamo Ash) 베니어 옵션도 제공한다. 베니어 각 층은 수작업으로 도포됐으며 도포 사이에는 샌딩 처리를 통해 라커가 나무에 있는 자연적인 홈에 부착된다. 이에 따라 베니어들은 왁스처럼 마감처리가 됐음에도 불구하고 천연 나무가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색과 질감을 완벽하게 살려준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