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작은 캐딜락 SUV XT4 출시 임박...18일 공개하고 본격 판매
가장 작은 캐딜락 SUV XT4 출시 임박...18일 공개하고 본격 판매
  • 김흥식 기자
  • 승인 2021.02.0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이 신형 럭셔리 SUV XT4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운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는 오는 18일 공식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캐딜락은 XT4 투입으로 퍼포먼스 럭셔리 세단 CT4에서 브랜드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까지 풀 라인업 갖추게 된다.

캐딜락 라인업은 CT4를 비롯해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어반 럭셔리 SUV XT5,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에스컬레이드까지 북미시장과 동일한 풀 라인업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 출시 일정이 잡힌 XT4는 캐딜락 SUV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돼 젊은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퍼포먼스, 디지털 세대에 익숙한 커넥티비티 기반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또한 동급 세그먼트 중 가장 넓은 2열 레그룸 및 적재공간으로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다양한 외장색이 제공된다. 한편, 캐딜락은 XT4 출시에 맞춰 XT4만의 매력을 다채롭고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논현동에 위치한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리뉴얼해 선 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