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매운 차, 현대차 고성능 핫 해치 '올 뉴 i20 N' 티저 공개

  • 입력 2020.10.07 15:08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신형 고성능 모델 올 뉴 i20 N 첫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올 뉴 i20 N은 올 뉴 i20을 기반으로 i20 WRC 랠리카에서 영감을 얻은 레이스 트랙이 가능한 핫 해치 모델이다. 현대차 N 라인과 마찬가지로 올 뉴 i20 N은 성능 지향 애호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독점적인 엔진 성능과 역동적인 기술 혁신을 제공한다.

신형 올 뉴 i20 N은 유럽에서 현대차의 고성능 라인업 중 i30 N 및 i30 패스트백 N에 합류하게 된다. 올 뉴 i20 N의 디자인은 현대차의 새로운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 역동적인 외관을 특징으로 차량에 파워풀한 외관을 부여한다. 

전면은 터보 엔진 및 브레이크 냉각을 위한 대형 에어 인테이크가 특징이다. 측면에는 무광택 그레이 색상으로 마감 처리된 맞춤형 18인치 휠과 N-브랜드 브레이크 캘리퍼, 독특한 사이드 실이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한다. 독특한 리어 스포일러는 공기 역학적 성능을 향상시켜 모든 도로와 모든 기상 조건에서 주행의 즐거움을 준다.

한편, 현대차 N 모델 전용의 올 뉴 i20 N의 퍼포먼스 블루와 옵션인 투톤 스타일을 위한 팬텀 블랙 루프, 레드 외관 악센트가 현대차의 모터스포츠 DNA를 더욱 강조한다. 자동차 배기음으로 열혈 팬들에게 i20 N 경험을 한층 더 엿볼 수 있도록 현대차 N의 특징적인 톤으로 티저에서 짧게 공개했다. 올 뉴 i20 N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