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여름 휴가 `썸머 이벤트` 실시

  • 입력 2012.07.26 15:13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늘 26일부터 40일간 금호타이어 타이어유통점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 시즌 동안 타이어프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타이어 점검 및 교체를 통한 안전 운행을 준비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썸머 이벤트’는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 1세트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라푸마 초경량 자켓 교환권을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LE스포트, 솔루스XC, 에코윙S, 시티벤처 프리미엄, 엑스타 X3 등 총 6개이며 홈페이지(http://www.kumhotire.co.kr)와 콜센터(070-8855-2525)를 통해 사은품 교환을 접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 온라인 등록을 하면 150명을 추첨해 휴가 시즌 필수품의 하나인 방수 디지털 카메라를 증정하며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면 매일 5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CGV 영화 예매권(택일)을 제공한다.

최해억 내수 영업 담당상무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장거리 휴가를 떠나기 전 차량 점검 및 타이어 교체를 통한 안전 운행을 유도하기 위해 썸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금호타이어의 제품을 구매하고 아웃도어 자켓이나 방수 디지털 카메라와 같은 여행 아이템도 함께 얻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