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커브형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포착

  • 입력 2020.06.24 14:42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의 인테리어가 포착됐다. 2020년 연말 또는 2021년 초 출시가 예상되는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외관보다 실내 구성에 더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최근 포착된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의 실내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커브형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다.

센터페시아의 인위적 버튼이 모두 사라진 것으로 보여 오디오와 공조 등 대부분의 기능은 디지털 클러스터와 통합된 커브형 디스플레이에서 조작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에어벤트도 요즘 추세인 라인 타입으로 변경됐다. 센터 콘솔에서도 많은 변화가 보인다. 토글 스위치 타입의 변속기, 드라이브 셀렉션 버튼, 오토홀드가 자리를 잡고 있다.

센터페시아의 형태로 봤을 때 아직 최종 단계의 완성품은 아닌 것으로 보이지만 대형 디스플레이 하나만으로도 관심을 끌만해 보인다. 지금까지 나온 스파이샷에 따르면 신형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휠 베이스가 조금 늘어나고 프런트 그릴의 크기도 확대될 전망이다. 파워트레인은 직렬 3기통과 4기통, 여기에 6단 수동변속기와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1시리즈와 X1, X2 등과 플랫폼(UKL2)을 공유한다. BMW는 차세대 버전에서는 3열을 갖춘 그랜드 투어러를 라인업에서 제외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

키워드
#BMW #2시리즈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