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6월 한달간 36개 항목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실시
르노삼성차, 6월 한달간 36개 항목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실시
  • 정호인 기자
  • 승인 2020.06.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6월 한 달간 차량 상태를 정밀하게 점검해주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기존 1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에서 한 단계 나아가 36개 항목 점검을 통해 보다 섬세한 관리와 정밀한 진단이 가능해진 유상점검 서비스다. 

타이어와 에어컨, 오일류 등 일반 점검은 물론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항목들을 보다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면 기존에는 램프/전구로 통합된 점검 항목이 실내등, 헤드라이트, 방향지시등, 미등, 브레이크등, 번호판등, 후진등 등으로 세세하게 나뉘어졌다.

또한,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점검 시 불량으로 나타날 경우 추가 정비가 필요한 시점에 ‘MY 르노삼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운전자가 편리하게 차량 정비 주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6월 중 어플리케이션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재방문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정비 할인쿠폰을 7월 중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서비스는 6월 한달간만 무상으로 제공되며, 7월부터는 부가세 포함 2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