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Like CR-Z' 원더걸스 선예 차량 제공

  • 입력 2012.07.17 11:24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올 6월 신곡발표 후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원더걸스 선예에게 혼다의 스포츠 하이브리드카 'CR-Z'를 장기시승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며 가수 선예를 본사로 초청해 CR-Z차량에 대한 소개와 차량 전달식을 17일 진행했다.

선예는 미국 활동 복귀 후 지난 6월부터 인기몰이 중인 원더걸스의 리더 겸 메인 보컬이며 최근 색다른 매력의 'Like Money' 로 각종 음원 차트를 독식하고 있다. 차량 전달식에서 선예는 "평소 좋아하던 혼다의 CR-Z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만큼 꼭 안전운전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은 "CR-Z는 최근 트렌디한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원더걸스와 어울리는 감각적인 모델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CR-Z의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느껴봐 주길 바란다" 고 밝혔다.

작년 10월 출시된 CR-Z는 20.6 km/L의 우수한 연비 실현과 스포티한 주행을 함께 선사하는 2도어 쿠페 스타일의 스포츠 하이브리드카이다. CR-Z는 NORMAL 모드, SPORT 모드, ECON 모드의  ‘3 모드 드라이브 시스템’을 탑재해 개인의 운전 스타일이나 다양한 주행 상황에 맞추어 주행모드를 선택하는 것이 특징이다.

CR-Z는 2010년 2월 일본에서 처음 출시 됐으며  발매 1개월 만에 누적 계약 대수 1만대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출시 된 그 해 ‘2010년 일본 올해의 차’에 선정됨과 더불어 영국의 ‘2010 왓카 그린 어워즈(What Car? Green Awards) ‘스포츠카’ 부문에 선정 된 바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