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W` 타고 박해미, 이화선과 여행을 ...

  • 입력 2012.07.16 10:5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의 `렉스턴 W`를 비롯한 SUV 차량들이 배우 박해미, 이화선과 여행을 함께 하며 오는 17일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다고 16일 밝혔다.

쌍용차는 SBS 아침 교양정보 프로그램 ‘모닝와이드’의 새로운 코너 ‘임도의 법칙 W’에 프리미엄 SUV 렉스턴 W를 비롯해 코란도 C, 코란도스포츠 등 주력 SUV 차량을 지원하며  배우 박해미와 배우 겸 카레이서 이화선이 렉스턴 W 등 SUV모델을 타고 임도(林道)를 중심으로 떠나는 여행과 그 과정에서의 에피소드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의 박해미와 평소 스피드를 즐기며 카레이서로 활약하고 있는 이화선의 여행 모습을 통해 여성 운전자들의 SUV에 대한 생소함과 두려움을 해소, 친근함을 제고하는 한편 화절령, 용추계곡, 지리산 등 수려한 경관이 어우러진 코스를 통해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매력과 `렉스턴 W`의 우수한 성능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임도의 법칙 W`는 17일부터 10월 2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방송되며 주부를 비롯한 여성시청자들과 어린이 시청자들이 많은 아침 시간대에 방송됨으로써 여행과 레저, 안전성 등 패밀리 SUV로서의 용도성과 우수성을 더욱 부각시킬 전망이다.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은 “렉스턴 W는 정통 SUV로서의 오프로드 주행능력은 물론 세단에 버금가는 정숙성과 승차감으로 매끄러운 도심 주행능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SUV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여성 운전자들이 SUV에 갖고 있는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고 좀 더 친근감을 갖게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