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인재양성에 앞장

  • 입력 2012.07.11 10:5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산학협력을 통한 인재양성 교육 및 실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시 용산구 보광동 소재 한국폴리텍1대학교에서 기술개발 및 학생 인턴제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두원공과대학을 포함한 총 2개 대학의 자동차학과 학생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술 및 현장 실무 교육을 진행하게 된다.

각 대학에서 선발된 학생들은 재규어 랜드로버 성수 아카데미에서 4주간의 이론 교육을 받은 후, 12주 동안 성수, 서초, 분당, 한남 등 수도권 지역 총 6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현장 실습을 받게 된다.

올해 말에는 교육기간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최우수 학생 2명을 선정해 영국에 위치한 재규어 랜드로버 공장, 주행성능시험장,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센터 등 주요 시설을 직접 방문해 체험해 볼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산학협력은 영국의 선진화된 자동차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한국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 나갈 젊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앞으로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충해 학생들을 실무형 인재로 양성하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내년부터 인재 양성 교육 및 실습 프로그램을 전국으로 확대 시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