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업그레이드
재규어랜드로버,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업그레이드
  • 정호인 기자
  • 승인 2019.10.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인컨트롤 터치 프로(InControl Touch Pro)를 최신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캠페인을 28일부터 전국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기존 고객들도 더욱 발전된 재규어 랜드로버의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16년부터 2018년식 차량에 탑재된 인컨트롤 터치 프로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1400여개 이상의 보완된 기능이 적용되어 더욱 빠르고 더욱 편리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는 애플 카 플레이(Apple Car Play) 및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 팩’ 무상 제공이 포함되어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팩’을 탑재하면 차량 내 터치스크린으로 스마트폰 앱에 접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리(Siri)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 등 보이스 컨트롤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선으로 차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SOTA(Software Over The Air)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와이파이, 테더링, 차량에 설치된 SIM카드 등을 이용해 직접 업데이트가 가능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TCU 등의 소프트웨어를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최신 버전으로 편리하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진행되는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는 2017~2018년형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을 보유한 고객 모두에게 무상으로 제공된다.(2016년형 모델 일부 제공) 스마트폰 팩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10.2인치 터치스크린의 인컨트롤 터치 프로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On-The-Go 가능 USB 포트의 프런트 유저 인터페이스 패널(UIP)이 갖춰져 있어야 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기존 고객으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현재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차량 수리 및 점검 서비스와 시승 기회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