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고성능 SUV DBX '액세서리 팩 11종’ 공개
애스턴마틴, 고성능 SUV DBX '액세서리 팩 11종’ 공개
  • 정호인 기자
  • 승인 2019.10.2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스턴마틴이 첫 스포츠유틸리티(SUV) 모델인 ‘DBX’의 출시를 앞두고 11개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공개했다.

고성능 SUV인 DBX는 정교하게 완성된 11개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할 수 있으며, 스포츠카의 성능까지 갖춰 만들어졌다. DBX는 오는 12월 글로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공개한 액세서리 팩은 조명 발판, 카본 소재 배기구 등을 포함하며, 다양한 활동과 취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한 여행을 즐길 시에는 ‘투어링 팩’을 적용해 4개의 러기지 세트와 조수석 하단의 잠금식 보관함, 비상 응급 처치 키트 등을 이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키 백, 지붕에 장착되는 스키 랙, 스노체인 등이 제공되는 ‘스노우 팩’, 애완동물 칸막이, 긁힘 방지 범퍼 프로텍터 등이 제공되는 ‘애완동물 팩’, 모듈식 피크닉 바구니, 피크닉 담요, 추가 좌석을 제공하는 ‘이벤트 팩’ 등이 있다. 

특히 다양한 가족 구성원을 생각한 ‘에센셜 팩’은 추가 좌석과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열선 내장 컵 등을 제공하며, 차량 전체에 시트 커버, 리어 범퍼 프로텍터 및 전천후 매트를 제공하는 ‘실내 보호 팩’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애스턴마틴은 다양한 액세서리 팩과 별개로 개별 액세서리 또한 제공한다. 개별 액세서리 중 이번에 공개한 한정판 카시트 3종은 유럽의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Maxi-Cosi)’의 제품으로, 애스턴마틴 특유의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애스턴마틴 라곤다의 사장 겸 그룹 CEO인 앤디 팔머는 “DBX가 고객의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라이프스타일 팩을 통해 DBX가 단지 움직이는 차량일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DBX의 각 액세서리 팩의 가격은 DBX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