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6 '아름다운 디자인과 혜택'으로 재도약

  • 입력 2019.10.10 11:17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최근 판매가 급감한 SM6의 재도약을 위한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과 구매 조건 등을 통해 SM6의 판매를 끌어 올리겠다는 전략이다. 새로운 TV 광고는 9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했다. 신규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 이라는 카피를 통해 2016년 출시 이후 13만 대 이상의 판매된 SM6의 매력을 집중적으로 보여준다.

르노삼성차는 신규 광고를 통해 경쟁차들이 넘볼 수 없는 SM6의 매력인 아름다운 디자인을 강조해 세간의 모든 오해와 질투를 뛰어넘겠다는 의미를 전달하겠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인 NCBS의 2018년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링으로 나타났다. SM6 구매 결정에 있어 디자인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고 따라서 이 점을 집중적으로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SM6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차는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멋을 함께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 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니즈에 맞춰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도 추가했다.

SM6 신규 캠페인과 함께 아름다운 혜택도 준비됐다. 스마트 바이백 할부 혜택으로 월 20만원대의 부담없는 할부금에 SM6를 구매 할 수 있으며, 옵션 및 액세서리는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TCe 모델에 대해서는 200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